ITZY(있지) - 달라달라(DALLA DALLA) # 교차편집(Stage mix) KPOP 무대영상 [1440P]

Share
Embed
  • Published on Mar 17, 2019
  • [Video No. 73]
    ITZY(있지) - 달라달라(DALLA DALLA)
    무대영상 교차편집 1440P60 초고화질(QHD)
    - 크롬, 안드로이드기기 시청 권장
    (아이폰은 현재 1080p 까지 지원)
    - 화질 1440p60 으로 시청
    - ITZY - DALLA DALLA
    - Stage movie, stage mix 1440 P60 quad high definition(QHD)
    - Chrome, android Play Recommended (1440p60)
    (Support for iPhone 1080p)
    - Definition 1440p60 play Recommended.
    [교차편집 재생목록](Stage mix Playlist)
    ru-clip.com/video/pvPKd7g1oxI/video.html
    #ITZY #달라달라 #1440p #StageMix #있지 #DALLA_DALLA #DALLADALLA
  • MusicMusic

Comments • 26

  • 술사미디어
    술사미디어  6 months ago +5

    교차편집 신청 : 성이름 님
    ITZY(있지) - 달라달라(DALLA DALLA)
    무대영상 교차편집 1440P60 초고화질(QHD)
    - 크롬, 안드로이드기기 시청 권장
    (아이폰은 현재 1080p 까지 지원)
    - 화질 1440p60 으로 시청

  • 조영만
    조영만 Month ago +2

    (゚д゚三゚д゚) 영상 자연스러운 표현보고 놀랐어 퍼포먼스가 와 달라༼;´༎ຶ ۝ ༎ຶ༽

  • B씨
    B씨 2 months ago +1

    사랑해요ㅠㅠㅠㅠㅠ바로 구독ㅠㅠㅠㅠ

  • grip
    grip 2 months ago

    확실히 jyp 안무가 그런가. 포커싱 잡기 좋은 구도가 잘나오는편인것같네요.
    약간 많은듯한 교차가 있지만 이건 술사님의 매력포인트 이긴하지만 약간씩 산만한 느낌이 아쉬운 ㅠㅠ

    확실히 멤버 포커싱할때 교차되는부분에 엄청 신경을 많이 쓰시네요 ㅎㅎ
    그러다 자연스러운 안무 구도는 보여주면서 멤버 교차도 가끔해주시고 ㅋㅋ 좋아요!!

    • grip
      grip 2 months ago

      @술사미디어 너무 옛날영상 왓나요 하핳. 예 맞습니다 ㅎㅎ
      잘보고 잇습니다 감사합니다!

    • 술사미디어
      술사미디어  2 months ago

      노래에 따라 편집 스타일이 호불호가 갈릴 때가 많아요 ㅎㅎ 요즘에는 덜 어지럽게 연습을 하고 있어서 이때보다는 시청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 이진혁
    이진혁 4 months ago +3

    이렇게 화질깨끗하고 색감 선명한 교차편집은 처음이에요..바로 구독..

  • [여자친구 팬튜버]예린시그널

    제가 커보팀을 운영해서 그런데 이 영상 출처 남기고 사용 가능할까요..??ㅠ

    • 술사미디어
      술사미디어  5 months ago

      네 ㅎㅎ 업로드 하시면 꼭 보러갈게요~

    • [여자친구 팬튜버]예린시그널
      [여자친구 팬튜버]예린시그널 6 months ago

      @술사미디어 앗 '여친비'라고 운영하는 채널이있는데 그 채널로 업로드 예정이에요!:) 예쁜 영상 잘 쓰겠습니다! 열심히 편집해서 올릴테니 시간나실때 한번 방문해주세요 >ㅡ0

    • 술사미디어
      술사미디어  6 months ago

      네 ㅎㅎ 출처 남겨주시면 가능합니다. 업로드하시는 채널은 지금 댓글 달아주신 채널인가요?

  • 지민시
    지민시 6 months ago

    Which transition effect Do u use please answer

    • 술사미디어
      술사미디어  6 months ago

      Cross-Transitions and Linear Wipe Transitions that can be done on a track.

  • SquishyChimmy Mochi
    SquishyChimmy Mochi 6 months ago +3

    Love lia but now I notice that the back track and her actual voice are a little off, she is a great singer but she needs to minimize the dance she does before her lines so her voice doesn’t quiver (don’t hurt me just cause I said my option and btw I am no vocal coach)

  • 파트모음
    파트모음 6 months ago +1

    감사합니다 😊

    • 술사미디어
      술사미디어  6 months ago

      감사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업로드했네요 ㅠㅠ

  • 믹튜
    믹튜 6 months ago +7

    역시 술사님 편집은 자연스러워요!

  • 나옹
    나옹 6 months ago +9

    으아아아아!!!개인적으로 만들었던, 봤던 모든 달라달라 중에 가장 제 취향 입니당!!!!!!! 교편보고 사랑에 빠질 뻔 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사님꺼보면 배워가는게 진짜 많아요!! 어후......1분30초에 예지님 파트 너~~무 좋아요!!!저 저기 각도 안맞아서 그냥 막 넘겼는데 ...흑...너무 잘맞추셨네요!!!!! 정말 자주 자주 만나고 싶어요ㅠ_ㅠ

    • 술사미디어
      술사미디어  6 months ago

      헐 ㅋㅋㅋ 감사합니다 1분30초 장면을 할 때 한참 생각했는데 고개를 숙일 때 잘 맞아떨어져서 할 수 있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면 엠넷을 안 썼으면 못했을 거 같네요 ㅎㅎ

  • 다나YOUTUBE
    다나YOUTUBE 6 months ago

    저만 1440p60 이 화질로 못 보나요?ㅠㅠ

    • 다나YOUTUBE
      다나YOUTUBE 6 months ago

      @술사미디어 아항!감사합니닷!

    • 술사미디어
      술사미디어  6 months ago

      핸드폰으로 보시면 싱크도 안 맞을 수 있으니 pc로 보시는 게 젤 좋아요~

    • 다나YOUTUBE
      다나YOUTUBE 6 months ago

      @믹튜 답변 감사합니다ㅠㅠ전에 까지만 해도 1440P60으로 볼 수 있었는데 갑자기 없어졌어요ㅠㅠ

    • 믹튜
      믹튜 6 months ago +1

      휴대폰 해상도가 1080p까지만 지원되면 1440p60 화질로 못봐요.
      삼성 휴대폰이라면(일부기종만) 해상도를 2560×1440으로 고치면 1440p60 화질로 볼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