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video is unavailable.
Sorry about that.

[방탄소년단] 추억팔이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티저 모음

Share
Embed
  • Published on Jan 25, 2017
  • 티저를 볼 때마다 설렜던 기억이 아직도 새록새록합니다 ㅎㅎ... (상남자 입덕) 모아놓고 보니까 이거 완전 전정국 성장 일긴데요?

Comments • 71

  • 조세희
    조세희 29 days ago

    ... 으앙 이제 내년이면 석진이 군대인데ㅜㅜㅜㅠㅠㅠㅜ

  • name o
    name o 2 months ago +3

    아직도 전 갓성현이 왜 호석이한테 저런 마스크를....왜....갓성현님 왜....?

  • PERSONA MAP OF SOUL
    PERSONA MAP OF SOUL 2 months ago

    아....아이라인...

  • 눌뜨
    눌뜨 2 months ago +2

    데뷔때부터 참 잘했지만 볼때마다 실력이 느는것또한 신기한듯~진짜 이런그룹이 또 나올수있을까?탄이들이 영원히 소년이였음 좋겠다ㅠ

  • 이리와정꾸꾸
    이리와정꾸꾸 2 months ago +3

    이 다음부터 또 만들어주세욥

  • [잡덕]소윤_당근
    [잡덕]소윤_당근 2 months ago +1

    화장 진짜 연해 졌네

  • ᄋᄋᄋᄋ
    ᄋᄋᄋᄋ 2 months ago +2

    갠적으로 흑백에서 점점 색채가 더해가는게 눈에 보임

  • smiling angel jeong
    smiling angel jeong 2 months ago +2

    뷔내리는 호석선 ㅎ 작명센스때문에 동영상 시청할 수 있었네요😁😁😁😁

  • [찐]맏내온탑
    [찐]맏내온탑 2 months ago

    상남자때 진오빠 고소현모델님 넘 쎄게 사물함에쳤었죵ㅋㅋ

  • 타타
    타타 2 months ago +5

    1:44 오른쪽상단에 stigma 써있는데 원래 저런 스프레이 그림그릴때 자주쓰는단언가요..? 노린거라고하기엔 너무 미친거같은데

  • SUGA a.k.a Agust D
    SUGA a.k.a Agust D 2 months ago +5

    아련))부제:정국이 성장일기..☆

  • Bjs_bb b
    Bjs_bb b 2 months ago

    아이라인이 뭐시고가네 다믓쪄요~
    진짠 쩐다.

  • 수정
    수정 2 months ago +2

    5:05 왜자꾸 찌몬 카운트 다운이 생각나지ㅋㅋㅋㅋ

  • 쟉은발
    쟉은발 2 months ago +9

    아... 젤 혼란스러웟던 피땀발라드;;
    충격이엇지ㅠㅠ 그리고 너무 대박적인 노래ㅠㅠ엉엉 페르소나 하루 남았다💜

  • 준호만나[리나]
    준호만나[리나] 2 months ago +1

    아니 저때 멬업 하시는 분 너무 했어요..ㅜㅠ흑 어ㅓㄷ케 아라를 저러케..ㅜㅠ

  • 유매감자_
    유매감자_ 2 months ago +4

    안돼 아이라인....

  • ᄒᄒ
    ᄒᄒ 2 months ago

    ㅂㄷㅂㄷ 저 시킈면 아이라인새끼...

  • 한다은
    한다은 2 months ago +1

    근데 지금보니까 no more dream 처음에 낙서하는 부분 남준오빠 페르소나 그거랑 비슷허다..

  • [ A R M Y ]빈 이 님
    [ A R M Y ]빈 이 님 2 months ago +2

    뷔 내리는 호석선 - 남준열차에헤 ~

  • 큐티뽀쨕한써혀뉘공듀님

    근데 생각이드는게 노 모얼 드림에서
    복근 깐건 좀 아닌듯ㅠ
    어린애들이ㅠ
    (개인적인 생각임)

  • Shupshine_ SUGA
    Shupshine_ SUGA 2 months ago +2

    ㅉ..짱이다..☆

  • o으나
    o으나 3 months ago +8

    왜 지금봐도 티져영상이 촌스럽지 않을까요? 아이라인빼곤 고퀄러티 티져 역시 갓방탄

  • jim
    jim 3 months ago +15

    아이라인빼곤 흑역사가 없네요.
    데뷔때부터 춤도 다 멋지고 티져영상 퀄리티가 엄청 뛰어나요.

  • 밍키
    밍키 4 months ago +6

    2019??

  • 서은‘
    서은‘ 5 months ago +22

    아니 잠만 19살에 복근이 ... 스고이 ...

  • 류지
    류지 5 months ago +24

    점점 시간이 갈 수 록 티저 영상이 짧아지는거 나만 느낀건가?

    • 류지
      류지 3 months ago

      @도숭 그래서 결론은~넘좋다는거~

    • 도숭
      도숭 3 months ago +2

      티져는 비슷하고 트레일러가 좀 길어서 그런 것 같아요

  • 지민망개떡
    지민망개떡 7 months ago +10

    늦덕이라그런지 아이라인속에도 예쁜얼굴 멋진얼굴이 다보여요♡

  • _율꽃
    _율꽃 7 months ago +1

    하루만 멜로디가 first love랑 비슷하다는생각한거 나뿐임?

  • _율꽃
    _율꽃 7 months ago +5

    22살 석진이ㅠㅠㅠ

  • 허공에흩날리는 꽃잎
    허공에흩날리는 꽃잎 10 months ago +71

    저 시꺼먼 아이라인이 도대체 얼마나 방탄의 비주얼을 잡아먹고있었는지 알 수 있는 시간이었네요🤭

    • J K
      J K 2 month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 연해지고 뜬 거네요.

    • 이끄적이
      이끄적이 3 months ago

      허공에흩날리는 꽃잎 ㅇㅈㅇㅈㅇㅈㅇㅈ

    • o으나
      o으나 3 months ago +1

      인정요 ㅋ

    • ᄋᄆ• 10년전
      ᄋᄆ• 10년전 3 months ago +5

      ㅋㅋㅋㅋㅋㅋ아 맞는 말인데 왜케 웃기지ㅋㅋㅋㅋ표현 진짜 적절하셔요ㅋㅋㅋ큐ㅜㅜㅠㅠ비주얼을 잡아먹는댘ㅋㅌㅋ

  • 윤갑례
    윤갑례 10 months ago +1

    첫번째 트레일러를 보고 입덕했다죠...하하핫

  • 시엔러브sienlove
    시엔러브sienlove 11 months ago +7

    문득 드는 생각...저거 no more dream 칠판 지울 때 얼마나 들었을까요...?

  • 아미
    아미 Year ago +5

    스에상에?! 더욱 더 잘생겨지는거 실홬!! 지금은 2018년 이라능ㅋㅋ

  • Ra Ym
    Ra Ym Year ago +1

    2015방탄의 전성기가 시작되었죠 💯 가주어!!!

  • 그림러-
    그림러- Year ago +20

    미안해 얘들아 데뷔초에서 시공간의 오그라듬이 느껴져...ㅜ 아이라인 찌통..ㅜㅜㅜㅠㅠ
    그래도 이리 성장한게 어디니❤❤❤❤❤❤❤❤
    방탄 보라해💜💜💜💜💜💜💜💜💜💜💜💜💜💜💜💜💜💜💜💜💜💜💜💜💜💜💜💜💜💜💜

  • Chaew
    Chaew Year ago +157

    이때 첫째나이가 지금 막내나이야 ㅋㅋㅋㅋㅋ

  • 사랑해석찌오빠
    사랑해석찌오빠 Year ago +61

    세상에 22살 석찌......(아련)
    갈수록 더젊어지네

  • 하니
    하니 Year ago +16

    5:05 태형이 애깅 양말이 자꾸 내려가..

  • 아r미
    아r미 Year ago +11

    여기서 이제능 봄날,not today,dna,mic drop티져까지 합하면..!!

    • 유하나
      유하나 2 months ago +1

      @김낮누 4월 12일 페르소나 !!

    • 김낮누
      김낮누 3 months ago +3

      좀 있으면 페르소나까지 합치면....!

    • 이혜진
      이혜진 10 months ago +3

      낮누낮누야 idol까지..!

    • 유진
      유진 11 months ago +2

      여기서 펰럽까지 합하묜!!

  • 요정
    요정 Year ago +145

    이런걸 보면 아 니쥬 부터 슬슬 화장이 연해지는게 보인다..

  • 엘리사 구독해 주세요

    이상하게 시간이 흐를수록 더 예뻐지고 잘생겨지고 새로운 리즈를 갱신해 간다........

    • kachu kook
      kachu kook 2 months ago

      @[찐]맏내온탑 화장뿐만 아니라 각자 가진 특유의 개성이 더 성숙해진거에요

    • [찐]맏내온탑
      [찐]맏내온탑 2 months ago

      화장이연해지면서 자기이목구비가 잘보여서 더 잘생겨보이는거에용!!

  • SD오월
    SD오월 Year ago +3

    4분 54초에서 순간 스텝업 보는줄ㅋㅋㅋㅎㅎ

  • 에헿
    에헿 Year ago +10

    추억아..살아남거ㄹ..ㅏ...

  • 민사극
    민사극 Year ago +7

    노멀드림 티저에 나오는 칠판은 어떻게 지웠나요?..

    • 권르밍
      권르밍 Year ago +3

      지우고 빨고 지우고 빨고×6 하면 깨끗☆☆

  • 오츠카레
    오츠카레 Year ago +1

    슙기력!!

  • 오츠카레
    오츠카레 Year ago +1

    급 생각나는 찌몬...

    • 지민망개떡
      지민망개떡 7 months ago +1

      슬플때 보면 좋은 찌찌몬 트레일러

  • 오츠카레
    오츠카레 Year ago +1

    뿌듯한 지나가던 아미

  • 사람
    사람 Year ago +17

    맨처음 노래(?) 그 10대20대 하면서 나온 랩(?)크흠.;;그거 뭐라고 치면 나와영??

    • 彡꽃빈
      彡꽃빈 Year ago

      사람 No more dream 이라고 치세요!!

    • 최유진
      최유진 Year ago

      Bts 비긴즈라 치면 나올거예요..!

  • 홀롤ᄅ롤롤ᄅ홀
    홀롤ᄅ롤롤ᄅ홀 2 years ago +4

    지민이 복근..ㄷㄷ
    지금은 아기배애๑^▽^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