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알지 못했던 BTS 뷔 시그니처 포즈의 숨겨진 비밀아무도 알지 못했던 BTS 뷔 시그니처 포즈의 숨겨진 비밀
아무도 알지 못했던 BTS 뷔 시그니처 포즈의 숨겨진 비밀팩트폭행
День назад
손가락으로 V자를 그리며 눈 밑에 갖다대는 의 시그니처 포즈.
피규어미 쩐다고 실검 난리난 방탄소년단 뷔의 영상 BTS V like figure , he is so beauty피규어미 쩐다고 실검 난리난 방탄소년단 뷔의 영상 BTS V like figure , he is so beauty
피규어미 쩐다고 실검 난리난 방탄소년단 뷔의 영상 BTS V like figure , he is so beauty코리아튜브
2 дня назад
피규어미 쩐다고 실검 난리난 방탄소년단 의 영상 BTS V like figure , he is so beauty.
ENG) 뷔에게 잘생겼다고 했을때 반응은?! 😱💕V's reaction when people say he's handsome. BTS Taehyung 태형 방탄소년단ENG) 뷔에게 잘생겼다고 했을때 반응은?! 😱💕V's reaction when people say he's handsome. BTS Taehyung 태형 방탄소년단
ENG) 뷔에게 잘생겼다고 했을때 반응은?! 😱💕V's reaction when people say he's handsome. BTS Taehyung 태형 방탄소년단치즈 Cheese
24 дня назад
약속대로 이번 영상은 일찍 가져왔답니당 ㅎㅎㅎㅎ 잘생긴 우리 태형이 보고 가세여 ㅎㅎㅎㅎㅎㅎ 얼굴로 세계 1위 찍어버리는 클라쓰..!!! PLEASE...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의 귀여운 순간 V's cute moments[방탄소년단/ 뷔] 김태형의 귀여운 순간 V's cute moments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의 귀여운 순간 V's cute moments뷔둥이
2 дня назад
[김태형의 귀여운 순간] 다시 편집해서 재업로드 합니다 오늘도 영상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美 매체들, 방탄소년단 뷔 “누구보다 더 영리한 뇌섹남” 천재성 집중보도美 매체들, 방탄소년단 뷔 “누구보다 더 영리한 뇌섹남” 천재성 집중보도
美 매체들, 방탄소년단 뷔 “누구보다 더 영리한 뇌섹남” 천재성 집중보도방탄소년단 - BTS Channel
8 часов назад
Description: 美 매체들, 방탄소년단 “누구보다 더 영리한 뇌섹남” 천재성 집중보도 ▻ Subscribe for more videos:...
방탄소년단 뷔가 최근 사랑한다 고백한 사람의 정체?!방탄소년단 뷔가 최근 사랑한다 고백한 사람의 정체?!
방탄소년단 뷔가 최근 사랑한다 고백한 사람의 정체?!코리아튜브
2 дня назад
우리 사랑스러운 너무 사랑스럽다.
[ENG] [사투리 싸움] 뷔(V)의 참신한 욕 "입에서 때↗ 나온다↘" 아는 형님(Knowing bros) 94회[ENG] [사투리 싸움] 뷔(V)의 참신한 욕 "입에서 때↗ 나온다↘" 아는 형님(Knowing bros) 94회
[ENG] [사투리 싸움] 뷔(V)의 참신한 욕 "입에서 때↗ 나온다↘" 아는 형님(Knowing bros) 94회JTBC Entertainment
Год назад
전국 각지에서 모인 그룹 방탄소년단 흥분하면 사투리? 사투리 싸움 구경이나 하자! 진 "거창에 서울랜드 없잖아" vs "입에서 때 나온다" 참신한...
[방탄소년단/뷔] 슬프지만 시키는 건 다하는 태형이ㅋㅋ[방탄소년단/뷔] 슬프지만 시키는 건 다하는 태형이ㅋㅋ
[방탄소년단/뷔] 슬프지만 시키는 건 다하는 태형이ㅋㅋ몽쉘
Месяц назад
태형이가 있어서 귀엽다라는 말이 있는거야.
[방탄소년단/지민/ 뷔] 주기적으로 봐줘야 하는 대유잼 구오즈 만다꼬 ㅋㅋㅋ (자막 ver.) BTS 95 line JIMIN&V What's Up[방탄소년단/지민/ 뷔] 주기적으로 봐줘야 하는 대유잼 구오즈 만다꼬 ㅋㅋㅋ (자막 ver.) BTS 95 line JIMIN&V What's Up
[방탄소년단/지민/ 뷔] 주기적으로 봐줘야 하는 대유잼 구오즈 만다꼬 ㅋㅋㅋ (자막 ver.) BTS 95 line JIMIN&V What's UpARMY FIlM아미필름
2 месяца назад
DO NOT reupload 정말 사랑하는 구오즈 만다꼬 영상 ㅠㅠ 둘이서도 잘 노는 거 너무 귀여워 8ㅅ8.
아미들이 현재 숨이 막혀 버릴것 같다는 BTS 뷔의 노출(?) 사진아미들이 현재 숨이 막혀 버릴것 같다는 BTS 뷔의 노출(?) 사진
아미들이 현재 숨이 막혀 버릴것 같다는 BTS 뷔의 노출(?) 사진팩트폭행
3 дня назад
전세계 40개국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해버린 BTS .
[방탄소년단 뷔 레전드] 수상소감 강제종료 당할 때 주변 사람들의 반응[방탄소년단 뷔 레전드] 수상소감 강제종료 당할 때 주변 사람들의 반응
[방탄소년단 뷔 레전드] 수상소감 강제종료 당할 때 주변 사람들의 반응RSS S
3 месяца назад
181202 MMA 김태형 "안녕히계세요!"를 외치는 순간 멤버들과 다른 가수들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Explanation in English : When V started to say something, ...
풍경 by V of BTS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풍경 by V of BTS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
풍경 by V of BTS (방탄소년단 뷔 자작곡)모니 모니
Месяц назад
방탄소년단 #BTS 이메일: skychubg117@gmail.com ※무단이나 허락없이 가져면 안됩니다. ※2차가공 안됩니다 DO NOT REUPLOAD DO NOT EDIT THIS VIDEO.
[방탄소년단 뷔] 데뷔초부터 지금까지 태형군의 춤 실력 변화[방탄소년단 뷔] 데뷔초부터 지금까지 태형군의 춤 실력 변화
[방탄소년단 뷔] 데뷔초부터 지금까지 태형군의 춤 실력 변화박아미
9 дней назад
설명이 필요한가요 이미 댄라인정받았는데ㅠㅠ.
미국 픽인듯한 방탄 뷔 인기 클라쓰미국 픽인듯한 방탄 뷔 인기 클라쓰
미국 픽인듯한 방탄 뷔 인기 클라쓰어썸엔터 AWESOME ENT
5 месяцев назад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K팝 아이돌 및 연예계 스토리를 재밌게 편집해서 제공하는 Awesome ENT 입니다.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혼자 떨어져 앉은 ‘방탄소년단’ 뷔 보고 안절부절 못하는 선미혼자 떨어져 앉은 ‘방탄소년단’ 뷔 보고 안절부절 못하는 선미
혼자 떨어져 앉은 ‘방탄소년단’ 뷔 보고 안절부절 못하는 선미BTS -방탄소년단 x ARMY
3 месяца назад
가수 선미와 청하가 따뜻한 배려심으로 화제입니다. 지난 14일 홍콩에서 열린 '2018 MAMA'에서는 수많은 가수들이 참석했습니다. 올 한 해를 빛낸...
뷔 기사사진ㅋㅋㅋㅋㅋㅋㅋ뷔 기사사진ㅋㅋㅋㅋㅋㅋㅋ
뷔 기사사진ㅋㅋㅋㅋㅋㅋㅋWesduc
Год назад
ㄹㅇ 서양인같다 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부모님 얼굴이 궁금함 와... 대단하다ㅋㅋㅋ진짜 잘생김.. 기자하면 저렇게 잔망떠는 거 볼 수 있냐.......
DNA 뷔 - 돌아보지 말아 모음(갓태형)DNA 뷔 - 돌아보지 말아 모음(갓태형)
DNA 뷔 - 돌아보지 말아 모음(갓태형)예뽀니
11 месяцев назад
재업했어요!!
방탄소년단 뷔 몸무게 1g설방탄소년단 뷔 몸무게 1g설
방탄소년단 뷔 몸무게 1g설어썸엔터 AWESOME ENT
26 дней назад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새로운 K팝 아이돌 및 연예계 스토리를 재밌게 편집해서 제공하는 Awesome ENT 입니다. 영상이 즐거우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MPD직캠] 방탄소년단 뷔 직캠 4K ‘IDOL’ (BTS V FanCam) | @MCOUNTDOWN_2018.8.30[MPD직캠] 방탄소년단 뷔 직캠 4K ‘IDOL’ (BTS V FanCam) | @MCOUNTDOWN_2018.8.30
[MPD직캠] 방탄소년단 뷔 직캠 4K ‘IDOL’ (BTS V FanCam) | @MCOUNTDOWN_2018.8.30M2
6 месяцев назад
[MPD직캠] 방탄소년단 - IDOL | @엠카운트다운_2018.8.30 [MPD FanCam] BTS V - IDOL | @MCOUNTDOWN_2018.8.30 #MPD직캠 #MPDFanCam More from ...
북미매체, 방탄소년단 뷔의 “본투비 슈퍼스타” 재능, 외모, 스타성 극찬북미매체, 방탄소년단 뷔의 “본투비 슈퍼스타” 재능, 외모, 스타성 극찬
북미매체, 방탄소년단 뷔의 “본투비 슈퍼스타” 재능, 외모, 스타성 극찬방탄소년단 - BTS Channel
День назад
Description: 북미매체, 방탄소년단 의 “본투비 슈퍼스타” 재능, 외모, 스타성 극찬 ▻ Subscribe for more videos:...
방탄소년단 뷔 中팬, BTS 새앨범 최초 8만장! “가장 강력한 구매 선두주자”방탄소년단 뷔 中팬, BTS 새앨범 최초 8만장! “가장 강력한 구매 선두주자”
방탄소년단 뷔 中팬, BTS 새앨범 최초 8만장! “가장 강력한 구매 선두주자”방탄소년단 - BTS Channel
День назад
Description: 방탄소년단 中팬, BTS 새앨범 최초 8만장! “가장 강력한 구매 선두주자” ▻ Subscribe for more videos:...
[방탄소년단/V] 귀염뽀짝 뷔 모음 BTS V cute moment[방탄소년단/V] 귀염뽀짝 뷔 모음 BTS V cute moment
[방탄소년단/V] 귀염뽀짝 뷔 모음 BTS V cute moment오르키에테
Месяц назад
사실 귀염뽀짝 진(Jin) 편으로 끝낼려고 했는데 확 질러버렸습니다...허허헣 망개떡지민의 트위터 twitter.com/BTS_mangeddukJM?s=09.
"폰 번호 주실 수 있으세요?" 방탄소년단 뷔가 갑자기 상황극을 만나면 생기는 일ㅋㅋㅋ[BTS]"폰 번호 주실 수 있으세요?" 방탄소년단 뷔가 갑자기 상황극을 만나면 생기는 일ㅋㅋㅋ[BTS]
"폰 번호 주실 수 있으세요?" 방탄소년단 뷔가 갑자기 상황극을 만나면 생기는 일ㅋㅋㅋ[BTS]라짤
4 месяца назад
폰번호쯤이야 #의고백 #첫눈에반한다면 모아 서 제작한 라 디오 짤 입니다. 라디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을 모아서 짤로 제작합니다.
팬들이 뷔의 민낯을 보고 단체로 넋이 나가버린 이유팬들이 뷔의 민낯을 보고 단체로 넋이 나가버린 이유
팬들이 뷔의 민낯을 보고 단체로 넋이 나가버린 이유팩트폭행
5 месяцев назад
전 세계 연예인 최초로 미국 ABC 뉴욕 타임스퀘어 'ABC Supersign LED 광고판'에 얼굴을 올리는 .
[방탄소년단/뷔] 전설의 미사용 모음 (색감 보정)[방탄소년단/뷔] 전설의 미사용 모음 (색감 보정)
[방탄소년단/뷔] 전설의 미사용 모음 (색감 보정)8 5
2 года назад
Twitter : @8_fivee 미사용은 미안해 사랑해 용서해의 줄임말이고, 전부 팔오 ver 보정 적용 된 영상이에요! 얼굴 안 나오는 날짜와 프로그램과 호환이...
방탄소년단 뷔 1~24살까지 변천사/BTS V (Tae-hyung) Transformation from 1 To 23 years old방탄소년단 뷔 1~24살까지 변천사/BTS V (Tae-hyung) Transformation from 1 To 23 years old
방탄소년단 뷔 1~24살까지 변천사/BTS V (Tae-hyung) Transformation from 1 To 23 years old매거진K
9 дней назад
V (Kim Tae-hyung) Born: December 30, 1995 Height: 178cm Blood type: AB type Occupation: Singer, Actor Affiliation: BTS Hobbies: Taking pictures, enjoying art ...
美 매체들, 방탄소년단 뷔 “누구보다 더 영리한 뇌섹남” 천재성 집중보도美 매체들, 방탄소년단 뷔 “누구보다 더 영리한 뇌섹남” 천재성 집중보도
美 매체들, 방탄소년단 뷔 “누구보다 더 영리한 뇌섹남” 천재성 집중보도Channel Music
4 часа назад
방탄소년단 수식어 중 대표적인 것으로는 '아이돌 교과서' '무대천재' '얼굴천재' '표현천재' 등이 있다.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대중의...
[방탄소년단/뷔] 탄이아빠 태형이의 육아일기[방탄소년단/뷔] 탄이아빠 태형이의 육아일기
[방탄소년단/뷔] 탄이아빠 태형이의 육아일기howlltt
3 месяца назад
겟레디윗연탄 #도라에몽주머니 태형이가 소개하는 연탄이 용품들 ❤ 탄이아빠(이제는 형아)의 고민은 태형아 연탄이 유투브 계정...
[방탄소년단/뷔] 매 무대마다 놀라운 무대천재 김태형[방탄소년단/뷔] 매 무대마다 놀라운 무대천재 김태형
[방탄소년단/뷔] 매 무대마다 놀라운 무대천재 김태형찜부장
2 месяца назад
김태형.. 그는 못하는 게 없는 천재적인 아이돌입니다... *the v channel *sweet ocean Twitter - twitter.com/lOl3_you Ask - asked.kr/jjimbujang.
[방탄소년단/뷔] 무대위 카리스마 뷔와 무대밑 순둥포텐 김태형의 사이 (+온도차이)[방탄소년단/뷔] 무대위 카리스마 뷔와 무대밑 순둥포텐 김태형의 사이 (+온도차이)
[방탄소년단/뷔] 무대위 카리스마 뷔와 무대밑 순둥포텐 김태형의 사이 (+온도차이)BTS_HOBBY호비적
4 месяца назад
다른 멤버보다 태형이 온도차이는 급격하게 심하다는,, 무대위에서는 지구를 얼굴로 막 부숴버리는데 무대밑에서는 지구를 성격으로 막 부셔버린다...
ENG) 태형이의 순둥한 곰돌이 성격 🐻💜How come Taehyung is so pure minded and such an angel  BTS V 뷔 귀여움 방탄ENG) 태형이의 순둥한 곰돌이 성격 🐻💜How come Taehyung is so pure minded and such an angel  BTS V 뷔 귀여움 방탄
ENG) 태형이의 순둥한 곰돌이 성격 🐻💜How come Taehyung is so pure minded and such an angel BTS V 뷔 귀여움 방탄치즈 Cheese
2 месяца назад
He is just too adorable 🤧 Happy Virthday TaeTae 우리 태형이 생일 너무너무 축하행ㅎㅎㅎ I added Eng sub as there were a lot of requests. Enjoy it #...
BTS 방탄소년단 뷔 사주 -사주를 통해 성격과 운을 알아봅니다.BTS 방탄소년단 뷔 사주 -사주를 통해 성격과 운을 알아봅니다.
BTS 방탄소년단 뷔 사주 -사주를 통해 성격과 운을 알아봅니다.소혜 사주TV
2 дня назад
해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방탄소년단 응원합니다.
[방탄소년단/진/뷔] 뭔가 웃긴 광산김즈 케미 모음[방탄소년단/진/뷔] 뭔가 웃긴 광산김즈 케미 모음
[방탄소년단/진/뷔] 뭔가 웃긴 광산김즈 케미 모음찐심
Месяц назад
엄지레슬링 저거 보다가 그냥 너무 웃겨서 편집하다가 계속 피식거림 이유는 모름.
방탄소년단 뷔가 보노보노를 만나면 생기는 일 ㅋㅋㅋ방탄소년단 뷔가 보노보노를 만나면 생기는 일 ㅋㅋㅋ
방탄소년단 뷔가 보노보노를 만나면 생기는 일 ㅋㅋㅋ코리아튜브
6 дней назад
방탄소년단 가 보노보노를 만나면 생기는 일 ㅋㅋㅋ.
카메라감독님에게 완벽하게 낚여서(?) 뿔이 나버린 BTS 뷔카메라감독님에게 완벽하게 낚여서(?) 뿔이 나버린 BTS 뷔
카메라감독님에게 완벽하게 낚여서(?) 뿔이 나버린 BTS 뷔팩트폭행
8 дней назад
카메라감독님에게 낚인 ㅋ.
BTS V - Scenery (뷔 - 풍경) [Color Coded Lyrics/Han/Rom/Eng/가사]BTS V - Scenery (뷔 - 풍경) [Color Coded Lyrics/Han/Rom/Eng/가사]
BTS V - Scenery (뷔 - 풍경) [Color Coded Lyrics/Han/Rom/Eng/가사]레모링
Месяц назад
BY-LEMORING No copyright infringement intended ☆Thank you for watching!☆ ♥ Sorry for any mistakes ♥ ☆ Please Subscribe ME! :) ☆ Request song here ...
[해군수달] 방탄소년단 그래미 참석 후 전세계에 난리난 뷔의 외모[해군수달] 방탄소년단 그래미 참석 후 전세계에 난리난 뷔의 외모
[해군수달] 방탄소년단 그래미 참석 후 전세계에 난리난 뷔의 외모해군수달
Месяц назад
[해군수달] 방탄소년단 그래미 참석 후 전세계에 난리난 의 외모 의 초록 민트색 머리가 전세계로 퍼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북미매체, 방탄소년단 뷔의 “본투비 슈퍼스타” 재능, 외모, 스타성 극찬북미매체, 방탄소년단 뷔의 “본투비 슈퍼스타” 재능, 외모, 스타성 극찬
북미매체, 방탄소년단 뷔의 “본투비 슈퍼스타” 재능, 외모, 스타성 극찬Channel Music
День назад
북미 매체 코리아부가 방탄소년단 의 슈퍼스타 아우라를 극찬하며 본투비(Born to be) 아이돌로서의 의 면모를 특집 기사로 다뤘다. 기사는...
[방탄소년단/뷔] v한테 입덕해야하는 이유 5가지 / 뷔글뷔글 태태한테 입덕하기 Reasons why we love bts V[방탄소년단/뷔] v한테 입덕해야하는 이유 5가지 / 뷔글뷔글 태태한테 입덕하기 Reasons why we love bts V
[방탄소년단/뷔] v한테 입덕해야하는 이유 5가지 / 뷔글뷔글 태태한테 입덕하기 Reasons why we love bts V뷔둥이
29 дней назад
[V한테 입덕해야하는 이유 5가지] '○○한테 입덕해야하는 이유 5가지' 타이틀로 멤버들 것도 차례차례 업로드 할게요ㅎㅎ 제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
[ENG SUB/CELEB BROS] V(BTS) & MINJAE, Ep1~Ep4 FULL VER.[ENG SUB/CELEB BROS] V(BTS) & MINJAE, Ep1~Ep4 FULL VER.
[ENG SUB/CELEB BROS] V(BTS) & MINJAE, Ep1~Ep4 FULL VER.MBCkpop
3 месяца назад
Celeb Bros V(BTS) & MINJAE, Ep1~Ep4 FULL VER.